본문 바로가기

틈틈이 기록한 일상👩🏻‍💻/공간∙맛집∙카페🧁

합정 철판집 & 상수 안티플랜 바

반응형

 

 

 

합정 맛집 철판집

 

바테이블 다찌석으로 되어있어 불쇼를 보면서

데판야끼를 먹을 수 있는 철판집이에요

 

 

해산물 야채세트와

고기(소랑 이베리코) 야채세트가 있어요

저는 꼬기파기 때문에

 

 

 

채끝 부채살 이베리코가 함께 있는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

 

 

 

 

 

 

 

특히 같이 구워주시는 야채들이 JMT

숙주랑 마늘후레이크, 가지, 단호박 이런거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센 불에 구우면

얼마나 맛있게요~

 

 

 

귀여운 소주잔은 덤.

500잔 처럼 잡아보았어요

 

 

 

 

 

요즘 이렇게 음식사진 찍었드니

(iphone13 광각 lover,,,the LUV)

 

 

나보고...

임시완 항공샷이냐고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생강소스 겨자소스 찍어먹으면 JMTGR

명이나물은 거의 다져서 주시던데.. 왜죠,,?

 

소금찍어서 생와사비랑 먹으면

육즙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맛있다고요

 

 

 

 

 

 

윤기 좔좔

ㅋ_ㅋ

 

 

 

 

 

 

 

화려한 불이 나를 감싸고..

 

 

 

 

 

 

상수역에서 가까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바

 

낮엔 카페 저녁엔 바(bar)로 운영되고 있고

다트랑 DJ부스도 있던데

금토요일이 핫할것으로 보여 기대됩니다.

 

 

 

 

 

우유몽 뭘까?!?!?!?!

이름은 약간 말랑카우 서탈 ?

달달한 술 ㄷ안 좋아해서 궁금하지만

못먹는 사람 나얀나

 

이렇게 재밌는 설명의

메뉴판 오랫만이고요?

 

사장님도 친절하구 조용하고 평일엔 사람도 많지 않고

아지트 삼기 조흔 그런 너낌적인 너낌쓰 ㅎ_ㅎ

 

 

 

 

 

 

멕켈란 12년 쉐리캐스크 내 최애 위슼히~

 

한잔씩 딱 먹구

깔꼼하게 집으로~

 

 

 

아무리 시간을 해제해줘봐야

우린 .. 10시에 길들여졌거등여  ..

 

...

숙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엔 20대밖에 남지 않았다고 한다.

 

 

 

 

 

 

반응형